덕진署 직장협의회 소통·공감 활성화
상태바
덕진署 직장협의회 소통·공감 활성화
  • 김유신 기자
  • 승인 2021.06.16 18: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상반기 정기협의 개최
애로사항·근무여건 논의
직원 고충 해결 함께 모색

 

전주덕진경찰서(서장 박정환)는 지난 15일 경찰서 2층 소회의실에서 박정환 서장, 경무과장 및 경찰기능과 직장협의회 협의위원이 참석한 가운데 상반기 전주덕진경찰서 직장협의회 정기협의를 개최했다.
전주덕진경찰서 직장협의회는 작년 9월 설립총회를 개최, 설립 후 현재 총 340명의 회원과 9명의 협의위원, 그리고 직장협의회 초대 회장 이용재 경위를 필두로 소통·공감의 직장협의회를 구성·운영하고 있다.

또한 지난 5월 직장협의회 사무실 개소를 통해 직원들의 근무환경 개선, 업무능률 향상, 고충 등 개선 효과를 실질적으로 기대하고 있다.
덕진서 직장협의회는 이번 상반기 정기협의를 통해 소속직원들의 현장 애로사항 및 근무여건 등을 함께 논의하고 소통하는 간담회 시간을 가졌다.
이번 정기협의는 직원들의 애로사항 및 개선해 나갈 부분을 서로 나누고 해결하고자 하는 시간을 가졌다는 것에 큰 의미가 있다.
이용재 직협회장은 “직원들의 근무환경 및 고충 등 개선을 위해 적극 노력하시는 서장님 이하 동료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박정환 전주덕진경찰서장은 “이번 정기협의를 시작으로 직원들의 근무환경 등 복지향상에 큰 기대가 된다”며 “앞으로 소통창구의 역할을 충실히 이행해 소통·공감의 직장협의회가 돼주길 바라고 앞으로도 직장협의회와 덕진경찰서 발전을 위해 적극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