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산외국어교육센터, 외국어 방과후 과정 교육대상자 모집
상태바
익산외국어교육센터, 외국어 방과후 과정 교육대상자 모집
  • 김현표 기자
  • 승인 2021.06.30 18: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라북도 익산교육지원청 소속 익산외국어교육센터가 2021년 하반기 교육프로그램인 초·중 여름 방학 캠프와 외국어 방과 후 프로그램 교육대상자를 모집한다고 지난달 30일 밝혔다.
8월에 운영되는 여름 방학 캠프는 센터 소속의 원어민교사와 함께 하는 영어 캠프로 건강과 위생, 요리, 재활용, 가정생활과 돌봄, 식물 가꾸기, 직업 등 방학 동안의 학생 생활과 밀접한 주제로 체험중심 수업이 진행된다.

8월 첫째 주와 둘째 주에 걸쳐 일주일씩 초·중학생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캠프는 8월 2일부터 6일까지는 중등 영어 캠프가 중학교 2학년 학생 50명을 대상으로 운영되며, 1일부터 13일까지 익산 관내 중학교에서 학교당 1~2명의 학생을 추천받을 예정이다.
이어 초등 영어 캠프가 8월 9일부터 13일까지 초등학교 6학년 50명을 대상으로 운영되며, 센터 홈페이지 수강 신청 게시판을 통해 신청 접수받는다.
신청 기간은 오는 12일부터 14일 오후 4시까지로 선착순 접수이며, 신청 정원이 조기에 마감될 경우 모집은 자동 종료된다.
하반기 외국어 방과 후 과정은 9월부터 운영될 예정이며, 지난 4월부터 7월까지 상반기 방과 후 과정 11개가 운영되고 있는 가운데 수강자들의 의견을 수렴하고 미비한 점을 수정·보완해 언어 숙련도에 맞게 세분화된 교육과정을 준비 중이다.
7월 중순 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수강자 선발을 위한 공고가 게시될 예정이다.
익산외국어교육센터 홈페이지 공지사항에 게시된 네이버 폼을 통해 프로그램 참가 신청을 받았으며, 총 44가족이 신청해 공개 추첨 과정을 거쳐 18개 가족이 최종 선정됐다.
교육과정에 대한 자세한 안내는 센터 홈페이지(http://iflc.kr)를 방문하거나 센터를 직접 방문하면 리플릿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