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안군, 양성평등발전기금 지원사업 공모
상태바
부안군, 양성평등발전기금 지원사업 공모
  • 이옥수 기자
  • 승인 2021.07.15 17: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안군은 양성평등 촉진과 여성의 권익증진 및 사회참여 확대를 위해 2021년 부안군 양성평등발전기금 지원사업을 오는 21일까지 공모한다.
이를 위해 군은 양성평등문화 확산을 위한 다양한 정책들을 지원해 왔으며 지난해에는 양성평등발전기금 공모사업으로 2개 사업에 560만 원을 지원해 여성의 권익증진 및 일과 가정이 양립할 수 있도록 양성평등에 기여했다

공모분야는 여성의 사회참여 확대 및 경제활동 촉진사업, 양성평등 촉진, 건강한 가족문화 조성 및 일·가정 양립 지원사업, 취약계층 여성복지 강화사업, 성 평등 촉진을 위한 사업 등이다.
지원대상은 사업별 사업수행역량, 사업적합성, 기대성과, 예산적정성 등을 검토해 부안군 양성평등심의위원회 심의를 거쳐 결정된다.
신청방법은 군 홈페이지 고시·공고란에서 관련서류를 내려 받아 부안군청 교육청소년 과로 방문접수하면 되며 자세한 사항은 부안군청 교육청소년 과에 문의하면 된다.
군 관계자는 “이번 공모사업을 통해 성별의 차이로 인해 생활 속에서 느낄 수 있는 불편을 없애고 여성 뿐만 아니라 지역주민의 삶의 질이 향상되고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양성평등 실현을 촉진하고 여성이 성장하고 더불어 지역사회가 발전할 수 있도록 다양하고 새로운 아이디어로 많은 참여와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