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창간호-김승수 전주시장 축하 메시지
상태바
2021창간호-김승수 전주시장 축하 메시지
  • 전북연합신문
  • 승인 2021.07.29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북연합신문 창간 16주년을 전주시청 가족과 함께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지역민의 눈과 귀가 되어 공정하고 바른 뉴스를 전달하기 위해 밤낮으로 노력해 온 전북연합신문 임직원 여러분의 노고에 감사드립니다.
전북연합신문은 날카로운 분석기사와 깊이 있는 뉴스를 보도하여 시민의 알권리 충족에 앞장서 왔으며 지역 구석구석의 소식과 지방자치 현안을 독자에게 전달하며 지역공동체를 풍성하게 만드는 데 기여해 왔습니다. 이는 공정하고 신속한 보도를 통해 독자에게 올바른 이해를 돕는 언론 본연의 역할에 충실했기에 가능했다고 보입니다. 더 나아가 이제 전북연합신문은 지역 발전을 위한 비전을 제시하고 건강한 공동체를 선도하는 공익을 위한 시민의 언론으로 거듭나고 있습니다.

지금 우리는 코로나19 사태라는 대위기 속에 있습니다. 전주시는 철저한 방역과 함께 경제 활성화와 일상 회복을 이루는 데에 모든 역량을 집중하고 있습니다. 정확하고 발빠른 뉴스와 정보 전달로 이 위기를 극복하는 데 앞장서고 있는 전북연합신문에 독자 여러분도 끊임없는 관심과 성원을 보내 주시길 바랍니다. 앞으로도 전북연합신문이 흔들리지 않는 언론인의 자세로 공정한 여론문화 조성에 힘써 주시길 바랍니다.
전라북도 언론의 중심으로서, 진실된 보도로 도민의 행복을 실현하는 전북연합신문의 창간 16주년을 다시 한 번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