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창간호-박준배 김제시장 축하 메시지
상태바
2021창간호-박준배 김제시장 축하 메시지
  • 신은승 기자
  • 승인 2021.07.29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실된 보도’를 기치로 전북도민이 바라는 신문으로 거듭나고 지역사회의 여론을 지면에 반영하여 도민과 함께하는 신문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는 전북연합신문의 창간 16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오늘 창간 16주년을 맞이하는 전북연합신문은 지역의 지킴이로 부당한 문제에 대해 감시자를 마다하지 않고 언론 본연의 역할에 최선을 다하여 왔으며 정의가 숨쉬고 살맛나는 지역사회를  만드는데 노력하였습니다.

그동안 여러 어려운 상황에서 열정을 바쳐 일해오신 안우연 대표이사를 비롯한 관계자들의 노고에 존경과 신뢰를 보냅니다.
민선자치 7기를 맞아 지역신문은 각 분야의 변화와 함께 그 역할과 기능이 점차 확대되어 가고 있습니다.
자치단체마다 주민의 시정 참여를 확대하기 위해 다양한 시책을 도입하고 정부에서는 정보공개를 통한 소통에 발 벗고 나서고 있는 이러한 시대에 지역 언론의 중요성은 그 어느 때 보다 커지고 있습니다.
전북연합신문에서 주민의 다양한 여론을 수렴하고 주민참여의 길을 확대하며 지역발전을 위한 주요 현안을 깊이 있게 다루는 등 지역 언론의 순기능을 담당해 줄 것이라 확신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전북연합신문이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용기와 희망을 전하는 메신저 역할을 충실히 해주시길 기대하며, 올바른 여론조성을 통해 지역발전에 크게 이바지하고 전북의 미래를 선도하는 진정한 지역의 일등 신문으로 성장하여 우리나라 지역 언론의 모범으로 발전해 나가길 기대하겠습니다.
다시한번 창간 16주년을 축하하며 전북연합신문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