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 ‘슬기로운 연금생활’개인형IRP 이벤트 실시
상태바
NH농협은행 ‘슬기로운 연금생활’개인형IRP 이벤트 실시
  • 서윤배 기자
  • 승인 2021.08.03 17: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H농협은행 전북본부(본부장 장기요)이 농협 창립 60주년을 맞아 오는 9월 30일까지 개인형 IRP 고객 대상으로‘슬기로운 연금생활’이벤트를 실시한다.
응모대상은 이벤트 기간 중 ▲농협은행에서 개인형IRP를 신규로 가입한 고객(10만원 이상 신규 및 자동이체등록 & 카카오톡 수신 선택) ▲타사 IRP(연금저축 포함)에서 100만원 이상 농협은행으로 계좌이체한 고객 ▲농협은행에서 개인형IRP를 보유하고 있던 고객으로 이벤트 기간 동안 100만원 이상 납입하거나 10만원 이상 납입 후 펀드상품을 포함해 운용 지시한 고객 대상으로 진행하며 NH스마트ㆍ인터넷뱅킹 및 올원뱅크를 통해 응모 가능하다.  

경품은 ▲1등 LG오브제 컬렉션 무선청소기(1명) ▲2등 스마트카라 음식물처리기(2명) ▲3등 발뮤다 토스터기(3명) ▲4등 스타벅스 커피쿠폰(1000명)을 제공한다.
장기요 본부장은“농협 창립 60주년을 맞아 고객들의 노후준비와 절세혜택을 위한 개인형IRP 가입고객 경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앞으로도 고객들의 소중한 연금자산 관리를 위해 더 나은 상품과 서비스 제공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자세한 사항은 가까운 NH농협은행 영업점이나 농협 인터넷뱅킹, NH스마트뱅킹, 올원뱅크 이벤트 페이지와 고객행복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