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아베스틸, 군산 취약계층에 여름나기 성품 지원
상태바
세아베스틸, 군산 취약계층에 여름나기 성품 지원
  • 송기문 기자
  • 승인 2021.08.17 17: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군산시는 ㈜세아베스틸, 전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김동수)와 지역사회 나눔 문화 활성화를 위해 2021년 '희망나눔 지역복지' 협약을 체결했다고 17일 밝혔다.
이 자리에서 세아베스틸은 여름나기 성품으로 마스크 6만장, 모기포충기 350(3000만원 상당)개를 기탁했다.

세아베스틸은 ‘세상을 아름답게’라는 기업 정신으로 매월 일정액의 임직원 희망 모금과 급여 끝전 모금으로 후원금을 마련해 오고 있다.
지난 2012년부터 시와 '희망나눔 지역복지' 협약을 통해 지역 내 어려운 이웃 및 복지시설에 총 18억 상당을 후원하는 등 지속적으로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기탁식에 참석한 서현승 노조위원장은 “코로나19로 모두가 힘든 이때 우리 지역의 소외된 이웃과 함께하여 기쁘고, 어려운 이웃에 따뜻한 위로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날 함께 참석한 박준두 대표이사는 “앞으로도 세아베스틸은 노사 상생과 협력을 통해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기업으로서 나눔 문화 확산에 기여하겠다”고 전했다.
강임준 군산시장은 “기업의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은 어려운 이웃에게 큰 희망이 될 것”이라며 “민ㆍ관 협력 사업이 더욱 활성화돼 소외된 이웃을 보듬는 따뜻한 사회를 만들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