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문화관광재단, 대학생 서포터즈 '영브랜드' 모집
상태바
전북문화관광재단, 대학생 서포터즈 '영브랜드' 모집
  • 김현표 기자
  • 승인 2021.08.23 18: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북문화관광재단이 판소리 댄스컬 ‘몽연-서동의 꽃’의 홍보 활동에 참여할 대학생 서포터즈 ‘영 브랜드’를 오는 30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영 브랜드’는 젊음(young)과 전북관광브랜드(brand) 공연의 합성어로, ‘20대 젊은 청춘들과 함께 만들어 가는 브랜드 공연’이라는 뜻의 서포터즈 명칭이다.

주요 활동으로는 전북관광브랜드 상설공연 공연소개 및 연계 문화·예술·관광 등 관련 홍보콘텐츠 제작, 재단 블로그와 SNS 등 온라인 홍보 지원, 비대면 간담회 참여 등이다.
이번 서포터즈는 총 30명을 모집하며, 선발된 '영 브랜드'에는 위촉장 및 활동증명서 수여, 활동 시간에 따른 자원봉사시간 인정, 활동비 등을 지원할 계획이다.
모집 대상자는 문화·예술·관광에 관심이 많은 전국 대학생 및 휴학생이며, 지원 자격은 SNS 또는 블로그, 유튜브 본인 계정 활동을 활발히 하는 학생과 자원봉사, 서포터즈 등 유사 활동 경험자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일러스트와 포토샵 등 디자인 툴과 영상 제작 프로그램 활용자, SNS 해비유저 및 파워 인플루언서 등을 우대 선발한다.
지원 방법은 재단 홈페이지에서 지원신청서를 내려받아 필수 제출서류와 함께 이메일(jbct030204@jbct.or.kr)로 제출하면 된다.
선발 발표는 9월 6일이며, 홈페이지 공지 및 개별 연락할 예정이다.
문의사항은 공연기획추진단(063-230-7469)으로 하면 된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