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수군, 추석맞이 ‘우체국 쇼핑몰 판매전’ 최대 30% 할인
상태바
장수군, 추석맞이 ‘우체국 쇼핑몰 판매전’ 최대 30% 할인
  • 권남주 기자
  • 승인 2021.09.08 15: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수군은 제15회 장수 한우랑 사과랑 축제 홍보와 지역에서 생산한 우수농산물 판매촉진을 위해 우체국 쇼핑몰에서 ‘장수 한우랑 사과랑 축제와 함께하는 장수사과’ 판매전을 운영한다.
장수사과 판매전은 장수군과 장수군조합공동사업법인, 장수농협, 장계농협, 장수사과원협, 신농영농법인이 협력해 이뤄졌으며, 공동으로 출하 마케팅을 펼쳐 도시민들에게 명품 장수사과를 홍보하고 저렴한 가격으로 소비자들에게 공급할 계획이다.

장수군에 따르면 이번 판매전에서는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가를 돕기 위해 18과에서 24과로 소과 위주로 상품을 구성하며, 공급업체 할인 및 장수군 지원을 통해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사과를 판매할 계획이다.
9일 추석맞이 쿠폰 할인 프로모션을 시작으로 우체국 쇼핑몰 사이트 내 쇼핑25시, 슈퍼위클리, 주말에 뭐먹지 등을 통해 다양한 프로모션 및 특가 이벤트가 진행되며, 판매전는 예산 소진시까지 이뤄진다.
이근동 농축산유통과장은 “이번 판매전은 대한민국 대표축제인 장수 한우랑 사과랑 축제를 홍보하고 관내 농가 판로 확보를 할 수 있는 기회”라며 “장수사과 판매전이 농가의 소득을 증가시키고, 소비자들에게는 우수한 상품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행사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