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원대 중소기업성장지원센터-AP솔루션즈 전략적 업무협약 체결
상태바
호원대 중소기업성장지원센터-AP솔루션즈 전략적 업무협약 체결
  • 송기문 기자
  • 승인 2021.09.08 18: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원대학교(총장 강희성) 중소기업성장지원센터(홍순경 센터장)는 8일 ㈜AP솔루션즈와 상호 지속적 성장과 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업무협약을 체결하였다.
이번 업무협약으로 양 기관이 상호 협력적이고 유기적인 업무협조 체제를 통해 지역의 전략산업의 발전과 중소기업의 혁신 성장을 이끄는데 적극 협력하기로 했다.

이인광 (주)AP솔루션즈 부사장은 “호원대 중소기업성장지원센터와 신뢰를 바탕으로 전략적 업무제휴를 구축하고, 호혜적인 정신에 입각하여 군산국가산업단지 및 새만금산업단지내에 입주한 기업들이 필요로 하는 R&D 기능 및 기술에 대해서 중소기업성장지원센터에서 조사하고, 컨설팅하는 기술지원 사업에 AP솔루션즈가 적극적으로 협력하겠다” 고 밝혔다.
홍순경 호원대 중소기업성장지원센터 센터장은 전기차 개발 및 신기술 분야에 창의적이고 시장성 있는 우수한 아이템을 AP솔루션즈와 공동 발굴하여 미래형자동차 산업의 인증 및 취업 지원 체제를 구축할 것이며, 새만금중소기업진흥원에서 1,750 여개의 중소기업을 육성하고 총괄 지원하던 풍부한 경험과 경영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친환경 산업의 미래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실질적인 노력을 다하겠다” 고 덧붙였다.
이날 업무협약식에 참석한 호원대 미래자동차학과 이유엽, 원종운 교수는 “AP솔루션즈와 미래자동차학과가 연계하여 우수한 지역 인재를 육성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 고 전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