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수님과 예수님의 약속의 목자’ 주제 강의
상태바
‘예수님과 예수님의 약속의 목자’ 주제 강의
  • 강명화 기자
  • 승인 2021.09.12 15: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천지예수교 도마지파 4개 교회, 10일 말씀세미나 개최 

 

지난 8월 14일 이만희 총회장의 강의로 시작된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의 온라인 말씀세미나가 전북을 담당하는 도마지파 4개 교회에서 약1,200여명이 참석하여 진행했다.
신천지예수교 도마지파(지파장 이재상)는 오는 9월 10일 오전 10시 30분과 저녁 7시 30분 두 차례에 걸쳐 ‘예수님과 예수님의 약속의 목자’라는 주제로 말씀세미나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후 이 총회장이 25일 다시 한번 강사로 나서 말씀 세미나를 마무리한다. 오는 10월부터는 요한계시록의 예언과 그 이뤄진 실상을 전하는 계시록 말씀세미나도 개최할 예정이다.
신천지예수교회에 따르면 9일 요한지파 과천교회를 시작으로 17일 맛디아 대전교회까지 총 76개 교회에서 각각 온라인 말씀세미나를 개최한다.
신천지예수교회가 이처럼 말씀세미나를 잇따라 개최하는 것은 성경의 예언이 이뤄진 실상을 증거 하는 중차대한 말씀이 신천지 예수교회에 대한 오해와 편견에 막혀 제대로 전해지지 못하는 상황을 타개하고 대중으로부터 객관적인 판단을 받기 위해서다. 
신천지예수교회 관계자는 “지난 8월 세미나를 통해 약 3만 여명이 말씀세미나에 참여했는데 만족도가 매우 높다”며 “오늘날 신앙인들이 알아야 할 신약 성경의 예언과 실상을 교육하는 교회로서 더 책임감을 갖고 복음 전파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