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개선 임실군연합회, 추석맞이 제초작업 실시
상태바
생활개선 임실군연합회, 추석맞이 제초작업 실시
  • 이기주 기자
  • 승인 2021.09.16 1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개선 임실군연합회(회장 성문자)가 지난 15일 지방도 749호선인 옥정호 순환도로 변 덩굴장미 유인 및 제초작업을 실시했다.
이번 제초작업은 추석 명절을 맞아 옥정호 순환도로 변을 찾는 귀성객 및 방문객에게 아름답고 쾌적한 이미지 제공 및 안전한 도로 환경을 조성하고자 하는 노력의 일환으로 이루어졌다.

이른 새벽부터 40여명의 생활개선 회원은 여름내 무성하게 자라 도로 이용객의 통행 방해 및 미관을 저해하는 잡초를 대대적으로 제거하고 덩굴장미 생육 도모 및 수형 유지를 위해 지저분하게 처져 있는 덩굴장미 유인작업에 구슬땀을 흘렸다.
생활개선 임실군연합회는 매년 잡초가 우거지는 5월과 여름철, 추석 무렵 옥정호 순환도로 변 덩굴장미 유인 및 제초작업에 온 힘을 쏟고 있다.
성문자 생활개선 임실군연합회장은 “추석을 앞두고 회원들께서 옥정호 순환도로 변 제초작업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준 덕분에 작업이 순조롭게 진행되고 좋은 결실을 이룬 것 같아 뿌듯하다”며 “앞으로도 옥정호 순환도로 변을 찾는 많은 사람들이 아름다움을 맘껏 누릴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심 민 군수는 “코로나19로 힘든 가운데 옥정호 순환도로 변 제초작업을 통해 아름답고 깨끗한 도로 환경을 조성해 주신 생활개선회원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옥정호를 찾는 관광객과 귀성객 모두 따뜻한 추석 명절을 보낼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