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중산신협 ‘2021 전주사회적경제박람회’ 나눔행사 후원
상태바
전주중산신협 ‘2021 전주사회적경제박람회’ 나눔행사 후원
  • 서윤배 기자
  • 승인 2021.10.17 18: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회적경제기업 상품으로 ‘나눔 한 상자’를 구성 취약계층 160가구 지원

 

전주중산신협은 지난 14일 ‘2021 전주사회적경제박람회’ 나눔행사에 참여해 사회적경제기업 제품으로 마련한 ‘나눔 한 상자’를 전달했다.
올해로 7회째인 이번 박람회는 ‘사회적경제, 생활愛 스며들다’라는 주제로 지역 내 100여개의 사회적기업 및 조직이 참여한다. 박람회에서는 사회적경제기업 제품 판매와 사회적경제기업의 가치 홍보, 예술공연 및 체험 프로그램 등으로 채워진다.

이 같은 행사들은 코로나19의 대·내외적 상황을 고려해 당초 계획했던 대규모 오프라인 행사 대신, ‘TV방송과 라이브커머스, 소규모 오프라인 체험행사, 나눔 행사’까지 총 4가지 프로그램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특히, 라이브커머스에서는 판촉효과를 높이기 위해 사회적기업 제품을 구매할 경우 전주중산신협이 후원한 ‘신협 어부바 인형·저금통’을 사은품으로 제공 할 예정이다. 
전주사회적경제박람회 추진위원인 전주중산신협 전호진 전무는 “이번 박람회가 시민들이 보다 친근하게 사회적경제를 이해하고 만날 수 있는 체험의 장이 되길 바란다”며 “14일 나눔행사를 시작으로 23일 오프라인 체험행사까지의 박람회 일정이 성공적으로 마무리될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말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