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양그룹-휴비스, ‘자연사랑 파란마음 글.그림 축제’ 온라인 개최 
상태바
삼양그룹-휴비스, ‘자연사랑 파란마음 글.그림 축제’ 온라인 개최 
  • 서윤배 기자
  • 승인 2021.10.25 19: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년 5월경 휴비스 전주공장에서 개최하던 행사, 올해는 코로나 19로 온라인 개최

삼양그룹, 휴비스가 전북지역 초, 중생을 대상으로 '제23회 자연사랑 파란마음 온라인 글·그림 축제'를 개최한다. 
이 행사는 1996년 시작된 이래 초, 중생과 학부모 등 1만여 명이 참가해 전북 대표 환경 축제를 넘어 전국에서 참여하는 환경 행사로 자리잡았다. 

이번 행사는 온라인으로 예선 공모작을 접수 받은 후 본선 진출자를 선발하며 본선은 화상 회의 시스템을 이용해 진행된다. 
참가 자격은 전북, 전주지역 내 초, 중학생으로 초등생은 그림 그리기, 중학생은 글짓기를 통해 환경의 중요성을 되새긴다. 상세 참여 방법 및 일정은 자연사랑 파란마음 글∙그림 축제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예선 접수는 25일부터 11월 14일까지 자연사랑 파란마음 글∙그림 축제 공식 홈페이지 및 관련 사이트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예선을 통해 본선 진출자 200명을 선발한다, 본선은 11월 28일 온라인으로 개최된다. 
본선을 통해 제출된 작품은 전문 위원의 심사를 거쳐 대상(전북교육감상), 금상, 은상, 장려상 등 200명을 선발해 상장과 부상을 수여한다. 
본선 진출자 외 예선 참가자도 300명을 선정해 상장 및 기념품을 수상한다. 입상자는 삼양홀딩스, 삼양사, 삼양화성, 휴비스 홈페이지에 공지되며 시상식은 12월 19일 온라인으로 열린다. 
삼양그룹 관계자는 “코로나19를 슬기롭게 극복하고 오프라인 축제를 다시 열어 아름다운 자연 속에서 환경의 중요성을 느낄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