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에너지공단 ‘2021년 전라북도 에너지 대상’시상식 개최
상태바
한국에너지공단 ‘2021년 전라북도 에너지 대상’시상식 개최
  • 서윤배 기자
  • 승인 2021.11.30 18: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에너지공단 전북지역본부(본부장 김일수)는 30일 전주 더메이호텔 메이벨즈 홀에서 ‘2021년 전라북도 에너지 대상’시상식을 개최했다.
에너지 대상은 ‘11월 에너지절약의 달’을 맞아 관내 에너지 절약 및 효율향상, 신재생 에너지 보급.확산에 기여한 지역 유공자의 업적을 기리는 행사로,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 전북도지사상, 한국에너지공단 이사장상 등 총 14개 표창이 개인과 기관에 수여됐다.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에는 신재생에너지 교육 프로그램 운영과 교육자료 개발을 통해 미래 에너지 인재양성에 기여한 이리여고 유지훈 부장교사가 수상했다.
또한 도내 에너지절약 실천과 정책수립에 기여한 (사)한국여성소비자연합 전북지회 박민정 부장, 대상(주)순창공장 김영갑 과장, (주)한솔케미칼전주공장 김성진 과장, (주)엘지화학생명과학 익산공장 고명수 선임, 한국미우라공업 김태영 주임과 (주)승승이엔씨가 각각 도지사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한국에너지공단 이사장 표창에는 지역사회 협력을 통한 에너지 효율향상과 신재생 보급‧확산에 기여한 전주시 최우순 에너지센터장과 (사)전라북도자원봉사센터 유정훈 주임, (주)한국그린에너지 신동찬 대표이사, (주)삼성이엔지 최은락 대표이사, (주)한광전력 조복연 대표이사, (유)우경에너텍 이다스리 대표이사, (주)현대에너지 장희근 대표이사가 수상했다.
김일수 본부장은 “산업혁장, 민관 거버넌스, 지역사회공헌 등 다양한 분야에서 에너지 효율향상과 신재생에너지의 보급.확산에 기여한 유공자들께 깊은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