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산 영등시립도서관, 교육 수강생 작품전시회 개최
상태바
익산 영등시립도서관, 교육 수강생 작품전시회 개최
  • 문공주 기자
  • 승인 2021.12.07 17: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익산 영등시립도서관이 시민들의 자기 계발 성취감 촉진을 위해 교육 수강생들의 작품 전시회를 개최한다.
영등시립도서관은 오는 8일부터 11일까지 올해 열린시민교양강좌 수강생들의 작품을 시민들에게 선보이는 ‘2021년 열린시민교양강좌 수강생 작품전시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작품전시회는 시민들에게 도서관에서 진행하는 문화 강좌에 관심을 가질 수 있도록 유도하고, 열린시민교양강좌에 참여했던 수강생들에게는 작품 전시를 통해 자기 계발에 대한 성취감을 느낄 수 있도록 마련됐다.
전시는 업사이클링 지도사, 실버미술에듀테이너 등 10개 강좌 수강생들의 작품으로 구성되며 영등도서관 외에 부송·금마·황등도서관 등 각 강좌가 진행됐던 도서관에도 전시된다.
도서관 관계자는 “앞으로도 우리 도서관은 시민의 인문학적 소양과 자기 계발을 위한 다양한 독서문화 프로그램을 마련해 지역주민들의 성원에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열린시민교양강좌는 도서관에서 매년 상반기와 하반기에 운영하는 평생교육 프로그램으로 내년 2월에 ‘2022년 상반기 열린시민교양강좌’ 수강생을 모집할 예정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익산시립도서관 홈페이지(http://lib.iksan.go.kr)를 참고하거나, 전화(영등시립도서관 859-7310)로 문의하면 된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