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대 LINC+사업단 '지식공유플랫폼RCC-온라인 마케팅 포럼' 개최
상태바
군산대 LINC+사업단 '지식공유플랫폼RCC-온라인 마케팅 포럼' 개최
  • 송기문 기자
  • 승인 2021.12.22 17: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군산대학교 LINC+사업단(단장 김영철)의 사회혁신산학협력센터(센터장 강영숙)는 21일 리츠프라자호텔에서 지식공유플랫폼RCC사업의 일환으로 온라인마케팅 포럼을 개최하였다.
포럼은 코로나19 상황 악화에 따른 거리두기 강화가 시작되어 참석 제한 및 접종 여부 확인, 거리두기 등을 준수하는 가운데 진행되었다.

포럼은 군산 발전을 위한 전략 및 소상공인의 애로사항 해결을 위한 군산대학교 국제물류학과 고현정 교수의 협업과 ‘군산 미래발전 정책연구회’ 회원들의 지난 2년간의 노력의 결과로 진행되었다.
1부에서는 군산시의 정보가 한 곳에 담아져 시민 누구나가 쉽게 업체 정보를 찾아보고 이용할 수 있는 플랫폼 구축을 목표로 “노하우” 지식공유플랫폼구축의 시범적 가동을 위한 ㈜올리고컴퍼니 한승재 대표의 보고가 있었다.
2부에서는 ‘소상공인의 온라인 마케팅 로드맵 성공’이라는 주제로 이영현 교수(한국온라인마케팅연구원 원장)가 소상공인들에게 온라인마케팅 로드맵을 통해 새롭게 홍보전략을 구상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영현 교수는 홍보의 첫 번째 출발은 자신(업체)을 다양한 SNS를 통해 많이 노출시키는 것이라고 언급하였다.
군산대학교는 이번 포럼 외에도 지역사회 소상공인들과의 상생협력을 위한 기회를 지속적으로 만들어왔다. 이러한 노력이 지속적으로 연계되어 향후 군산시의 지역발전에 돋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