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주군체육회 정기총회 개최
상태바
완주군체육회 정기총회 개최
  • 성영열 기자
  • 승인 2022.02.27 17: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완주군체육회(회장 이종준)는 지난 22일 완주문예회관에서 2022년도 정기 대의원 총회를 개최했다.
이날 정기총회는 지역 40개 종목단체 대의원과 13개 읍.면 체육회 회장이 참석했으며,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해 좌석간 거리두기를 한 가운데 실시됐다.
총회는 2021년도 체육회비 정산보고, 사업결산승인과 감사결과보고, 활동보고, 2022년도 사업계획과 예산보고 순으로 진행됐다,
또한 정회원 승격규정을 충족시킨 소프트테니스(회장 조기종, 사무국장 나익수)와 한궁(회장 배균섭, 사무국장 이강우) 2종목 승격을 승인했고, 완주군체육회 법인화에 따라 완주군과 해당종목을 홍보할 수 있는 대회명 현실화를 추진하기로 결의했다.
특히 올해 생활체육활동의 일상화 노력과 ‘건강100세 완주군민, 함께 누리는 완주체육 경영목표하에 ▲생활체육 동호인클럽활성화 ▲주민생활거점 운동프로그램확대 ▲신나는 주말생활체육학교사업 운영 ▲완주스포츠클럽 및 유소년축구활성화 지원 ▲생활체육교실을 운영키로 했다.
아울러 올해 특별시책으로 완주군시니어 생활체육잔치를 중점적으로 추진키로 했으며, 올해 남원에서 열리는 제59회 도민체전에 각 종목 동호인들이 준비과정부터 즐겁게 참여할 수 있도록 지원에 최선을 다하기로 했다
이종준 회장은 “올해는 그동안 중단된 체육활동의 갈증을 확실히 해소 할 수 있도록 각종 체육활동지원에 최선을 다하겠다”며 “누구나 참여하고 누리는 완주체육의 일상회복을 위해 대의원과 각 협회장님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당부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