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덕섭 고창군수 예비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 ‘대성황’
상태바
심덕섭 고창군수 예비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 ‘대성황’
  • 김종성 기자
  • 승인 2022.03.29 15: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불어민주당 심덕섭(전 국가보훈처차장) 고창군수 예비후보가 28일 선거사무소(고창읍 중앙로 182번지 동방빌딩 3층) 개소식을 열었다.
개소식에는 윤준병 국회의원, 최강선·김원봉 민주당 고창지역위 상임고문, 고석원 영선중고등학교 이사장, 박현규 전 고창군의장, 안재식 전 고창군애향운동본부장, 김만기 도의원, 임정호·김영호·김미란·차남준·이봉희·조규철·조민규·이경신 고창군의원과 더불어민주당 고창지역위 당원 및 지지자들이 대거 참석해 대성황을 이뤘다.

윤준병 의원은 축사를 통해 “최선을 다해서 군민들에게 마음을 전하고 진정성 있는 마음이 군민들을 움직여 6,1지선 승리를 통해 새로운 고창의 미래를 열어가야 한다”고 밝혔다.
심덕섭 예비후보는  ”그동안 여기 계신 윤준병 국회의원님을 비롯한 민주당 당원동지 여러분의 성원에 힘입어 여기까지 올 수 있었다“ 고 특별한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심덕섭 고창군수 예비후보는 “지난 대선 패배의 아픔은 너무나 컸다”면서 “이번 고창군수 선거에서는 반드시 우리 더불어민주당이 승리해서 대선 패배로 인한 군민들의 상실감을 채워드리겠다”고 말했다.
심덕섭 고창군수 예비후보는 고창 석곡초, 영선중, 고창고, 서울대 영어교육과를 졸업한 후 서울대 행정대학원을 거쳐 영국 버밍햄대학교에서 행정학 박사학위를 취득했다. 1986년 행정고시 합격 후 1987년 공직에 첫발을 내디뎠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