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익현 부안군수 “예산 1조원 시대 발판 마련 지속가능 부안 실현 최선”
상태바
권익현 부안군수 “예산 1조원 시대 발판 마련 지속가능 부안 실현 최선”
  • 이옥수 기자
  • 승인 2022.04.03 1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통령 당 선인의 공약을 바탕으로 새로운 공모사업의 발굴” 등 선제 대응이 필요한 시기』임을 강조하며 미래 100년 지속가능한 부안을 발전하려고 예산 1조 원 시대 개막의 발판을 마련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줄 것을 지난 1일 부안군청 2층 대강당에서 개최된 4월 열린 공감의 날 행사에서 권익현 군수가 강조했다.
권군수는 지난 달 실시한 ‘미래를 위한 담대한 항해의 시작’이라는 슬로건으로 진행한 연초방문 현장에서 군민들의 불편사항, 건의사항을 청취하고 해당부서의 면밀한 검토를 통해 실질적 대안을 마련하여 주민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신속히 처리하여 줄 것을 지시하였다.

이어 권군수는 군민을 향한 친절과 미소로 민원서비스 만족도를 향상시킨 공로로 민원서비스 종합평가에서 전북에서 유일하게 부안군이 우수기관으로 선정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한 직원들에 대하여 감사를 표명하고 앞으로 민원인이 방문 시 친절한 응대와 함께 민원인의 입장에서 긍정적이고 신속하게 처리해줄 것을 당부했다.
마지막으로 권인혁 부안군수는 “코로나 대응, 도 종합감사, 대선에 이어 현장행정 등 분주한 1분기를 성공적으로 마무리 한 직원들의 노고에 위로와 감사를 표하며 일천여 공직자들이 심신의 건강을 지켜야 부안군민이 행복할 수 있다.”고 말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