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시 청년뜰, 릴레이 창업특강 참여자 모집
상태바
군산시 청년뜰, 릴레이 창업특강 참여자 모집
  • 송기문 기자
  • 승인 2022.04.10 18: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군산시 청년뜰(창업센터)은 창업에 관심있는 군산시민과 (예비)창업가를 대상으로 4월, 6월, 8월, 10월 중 각 1회씩 ‘릴레이 창업특강’을 운영한다고 지난 8일 밝혔다.
원스톱 창업 컨설팅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추진되는 릴레이 창업특강은 회차별 신청자가 30명 이상인 경우 온·오프라인 교육을 동시 진행할 계획이며 많은 (예비)창업가의 실질적인 창업역량 강화 및 창업 활성화에 도움을 줄 것으로 예상된다.

첫 번째 창업특강은 오는 20일 오후 2시에 ‘유튜브를 활용한 마케팅 및 저작권 기초’를 주제로 진행되며, 격월로 진행되는 특강은 (예비)창업가의 수요 및 지원사업 시기에 맞춰 ▲블록체인(가상화폐 및 NFT)기술적용 창업 ▲공유 플랫폼 비즈니스&창업 ▲창업자금 확보 등에 대한 주제로 운영할 계획이다.
참여 신청은 군산시 청년뜰 홈페이지(http://gsyouth.or.kr/)에서 가능하며, 창업지원, 프로그램 운영 등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군산시 청년뜰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청년뜰 창업센터 전화(063-471-1555)로 문의하면 된다.
시 관계자는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정기적으로 다양한 창업정보와 교육서비스를 제공하고, 이를 통해 지역 내 (예비)창업자들을 위한 창업 상시지원체계를 구축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