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안고원몰 어버이 날 맞이, 효도선물 득템 라이브커머스 진행
상태바
진안고원몰 어버이 날 맞이, 효도선물 득템 라이브커머스 진행
  • 조민상 기자
  • 승인 2022.05.02 18: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안군 직영 온라인 쇼핑몰인 진안고원몰이 가정의 달인 5월을 맞아 전 품목 20% 할인행사와 라이브커머스를 통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군에 따르면 진안고원몰은 5월8일 어버이날을 맞이해 효도용 선물로 좋은 각종 선물세트와 가공식품 등을 할인 판매한다.

특히, 3일 오후 2시~3시 30분까지 진안군수 품질인증을 받은 품안애영농조합법인의 홍삼액세트와 환절기 기관지에 좋은 농업회사법인 능길의 도라지배즙 등 두 제품을 네이버 쇼핑라이브 방송을 통해 특가로 할인 판매한다.
라이브 진행상품은 방송이 진행되는 동안에만 최대 30% 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구매인증을 통해 사은품 증정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한다.
라이브커머스에 참여하는 품안애영농조합의 ‘진안고원 홍삼액’은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식품안전관리(HACCP)인증을 받았을 뿐 아니라 진안군수품질인증을 받은 제품이다. 진안군수 품질인증은 진안군홍삼연구소의 검사에 따라 진안산 원료삼을 이용해 만든 홍삼제품 중 농약잔류검사 등 식품안전성을 검증하고 진세노이드 및 사포닌 함량 등 성분함량 기준을 충족한 제품에 한해 인증하고 있다.  
또한 농업회사법인 능길의 ‘더순한, 더진한 도라지배즙’ 역시 HACCP인증을 받고, 생산부터 가공까지 친환경 제품을 가공해 생산하고 있다. 도라지배즙은 취향에 따라 더진한 맛과 아이들에게는 더순한 맛 제품으로 선택할 수 있다.
장현우 농축산유통과장은 “평소 마음에 품고 있던 마음을 좋은 품질의 진안고원몰 상품을 선물하며 표현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