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이 내 생애 최고의 순간이 됐습니다
상태바
오늘이 내 생애 최고의 순간이 됐습니다
  • 신은승 기자
  • 승인 2022.05.17 19: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제시자원봉사센터(센터장 허현기)는 지난 17일 김제시민운동장 수변공원에서 노부부, 다문화부부 등 취약계층 부부 11쌍을 대상으로 ‘내 생애 최고의 순간 리마인드 웨딩촬영’을 진행했다. 
해당 사업은 노부부와 어려운 형편에 결혼사진을 찍지 못한 취약계층의 부부에게 생애 가장 행복한 순간을 선물하고,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외부활동이 어려웠던 만큼 부부만의 시간을 통해 서로 소통하는 기회를 마련해 화목한 가정을 조성하고자 진행하게 됐다.

특히 본 촬영은 김제시의 다양한 지역자원을 연계해 특수(웨딩)분야에 종사하시는 많은 업체의 재능기부와 후원, 봉사단체들의 자원봉사로 함께함으로써 지역사회의 힘을 보여주게 한 시간이었다.
뽀빠이포토 김제점(이성수), 오&美뷰티헤어(오인자), 선화미용실(김정순), 난영헤어(임란영), 이재순헤어(이재순), 댕기꼭지(김성숙), 패트롤맘 김제시지회(조현경), 아이코리아(김보미), 김제공예인협회(장숙자), 김제시축구협회(허남곤)가 사업에 함께했으며 그동안 코로나19로 힘들었던 만큼 당일 봉사활동에 더 뜨겁게 참여해 각각의 재능으로 서로가 서로를 더 빛나게 하는 시간을 만들었다.
허현기 센터장은 “아름다운 드레스와 멋진 턱시도를 입어보지 못했던 부부들이 오늘 이 순간을 계기로 설렘을 회복해 부부관계 개선을 도와 행복한 가정의 달을 보낼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또한 당일 촬영한 사진은 액자와 앨범으로 제작해 6월15일 웨딩전시회를 통해 모든 대상자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