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세계소리축제 '메타버스 어린이 그림 공모' 진행
상태바
전주세계소리축제 '메타버스 어린이 그림 공모' 진행
  • 강명화 기자
  • 승인 2022.05.25 18: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주세계소리축제(조직위원장 김한, 이하 소리축제)가 전국의 초등학생 및 동 연령대 홈스쿨링 어린이를 대상으로 ‘메타버스 어린이 그림 공모'를 진행한다.

 올해 공모 주제는 ‘전주세계소리축제의 포스터를 활용해 나만의 그림으로 표현하기’다. 소리축제의 최근 5개년(2018~2022) 포스터 중 하나를 골라 포스터의 일부 또는 전체 요소를 활용해 창의적으로 자유롭게 표현하면 된다. 관련 포스터 이미지는 소리축제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재료 및 기법은 아바타 페이스페인팅, 의상 디자인, 포토 부스 배경 등 ‘제페토’ 요소와 관련된 그래픽 프로그램을 활용한 창작 작품이어야 하며, 어른의 손이 닿지 않은 순수한 작품을 필수로 해야 한다.

 
  접수 기간은 5월 30일(월)부터 6월 12일(일) 오후 11시 59분까지로 접수는 네이버 폼(https://naver.me/FCLPQo47)을 통해 가능하다. 참가를 희망하는 학생은 네이버 폼에 본인의 간단한 인적 사항과 함께 작업물의 원본 또는 캡처한 사진, 참가자 본인 작품임을 인증할 수 있는 사진이나 영상을 첨부하면 된다. 우편, 이메일 및 방문 접수는 받지 않는다.

 
심사는 순수 어린이들의 창작물로 표현력과 독창성이 뛰어난 작품을 기준으로 하며, 시상 부문은 대상 1명, 최우수상 2명, 우수상 10명 등으로 나뉜다. 본상 수상자들에게는 상장과 함께 총 210만원 상당의 상품이 주어지며, 특선/입선 수상자에게는 상장이 수여된다. 본상 수상작 13개 작품은 축제 현장이나 사전 온라인 콘텐츠로 활용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소리축제 홍보팀(063-232-8394)으로 문의하거나 홈페이지(www.sorifestival.com) 내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