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교육감 서거석 당선 소감
상태바
전북교육감 서거석 당선 소감
  • 김현표 기자
  • 승인 2022.06.02 0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감사합니다.
전북교육 발전의 막중한 책임을 맡겨 주신 도민 여러분의 뜻을 겸허하게 그리고 무겁게 받아들입니다.

이번 선거를 통해, 전북교육의 변화를 바라는 도민들의 열망을 많이 들었습니다.
그 뜻을 받들어 ‘학생중심 미래교육’으로 전북교육을 바꿔 나가겠습니다.
전북교육 희망의 대전환으로 활기차고 미래지향적인 교육현장을 만들겠습니다. 
무엇보다 교육을 이념의 프레임에 가두지 않겠습니다.
진보, 보수를 떠나 오직 소중한 우리 아이들을 위한 길이 무엇인지를 고민하겠습니다.
즐겁고 신나고 행복하게 공부할 수 있는 교육환경을 만들어 학생들의 기초·기본 학력을 끌어올리고 학교 자치로 학교에 대한 만족도를 높여 모두가 행복한 교육현장을 만들겠습니다.
멀리 보며 함께 가겠습니다. 
굳게 닫힌 전북교육의 빗장을 열고 중앙정부, 지자체와의 소통과 협치로 풍요롭고 활기찬 교육행정을 구현하겠습니다.
4차산업혁명을 이끌 미래교육으로 우리 학생들의 미래 역량을 키우겠습니다.
늘 공부하는 교육감, 경청하고 소통하며 화합하는, 열린 교육감이 되겠습니다.
그리고 전북교육을 위해 경쟁해온 김윤태, 천호성 후보님께 위로의 말씀 전합니다. 
앞으로 각계각층의 고견도 듣고, 현장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면서 화합하는 교육 현장을 만들겠습니다. 
우리 전북 교육가족의 지혜와 역량을 모으고 지역과의 협치를 통해 쌓여있는 교육 현안들을 하나하나 해결해 나가겠습니다. 
다시 한번, 저 서거석을 믿고 전북교육발전을 위해 헌신할 기회를 주신 도민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우리 아이들의 활기찬 미래를 여는데 온 힘을 다하겠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