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대 게임콘텐츠학과, 모바일게임 공동프로젝트 진행
상태바
전주대 게임콘텐츠학과, 모바일게임 공동프로젝트 진행
  • 김현표 기자
  • 승인 2022.07.26 17: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주대학교 게임콘텐츠학과 고기환 교수와 게임콘텐츠학과 학생(커플링참여학생)은 헝그리앱과의 공동프로젝트 (가제)열혈군영전2 모바일게임 제작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열혈군영전은 남성듀엣가수 유리상자가 홍보모델로 진행되며 특유의 잔잔한 매력을 선사한 작품으로 실감 나는 전략 전투 묘사와 전략 시뮬레이션 장르의 꽃이라 불리는 '국가 간 대항전'은 '열혈군영전'의 화룡점정을 찍는 킬러 콘텐츠라 할 만하다.

헝그리앱(스마트나우)과 산학연구 프로젝트, 재학생 현장실습, 인턴십 등 지속적인 관계를 유지해온 전주대 게임콘텐츠학과는 이번 열혈군영전2에서 캐릭터 원화의 생동감 있는 애니메이션 제작과 운영 및 마케팅에 참여하게 됐다.
또한, 이 프로젝트는 취업 연계로 진행이 되며 참여하는 모든 학생은 헝그리앱에 취업이 확정 되게 된다.
고기환 교수는 “열혈군영전2 개발을 통해 그동안 학교에서 배운 실력을 발휘할 좋은 기회가 될 것이며, 공동프로젝트를 통해 학업에서 부족한 실무능력향상과 게임 운영, 마케팅 등 게임 산업에 필요한 다양한 실무능력을 배워볼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전주대학교 게임콘텐츠학과는 게임 제작 실무에 필요한 능력을 키우고 게임콘텐츠 산업을 이끌어갈 창의적이고 실무에서 빛을 발하는 인재 양성에 목표를 두고 운영하고 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