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안군 ‘천년의솜씨 신동진쌀’ 옥션에서 20% 할인판매 
상태바
부안군 ‘천년의솜씨 신동진쌀’ 옥션에서 20% 할인판매 
  • 이옥수 기자
  • 승인 2022.08.02 18: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안군은 대표 브랜드 쌀 ‘천년의솜씨 신동진쌀’ 특별할인 판매전을 오는 4일 인터넷쇼핑몰 ‘옥션’을 통해 진행된다.
부안우체국(국장 황현중)과 함께 우체국쇼핑몰 프로모션 지원사업과 연계해 진행하는 이번 행사는 지난해 유례없는 풍작으로 인한 쌀 가격 하락 및 쌀 소비량 감소 등 어려움을 극복하고 부안쌀 소비를 촉진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특별할인 판매전에서는 계화간척지에서 풍부한 일조량과 미네랄이 풍부한 해풍, 오염없는 무기질 토양으로 재배되어 밥맛이 살아있는 부안군의 명품쌀 ‘천년의솜씨 신동진쌀’ 10kg을 기존 가격보다 20% 할인된 가격인 24,900원(쿠폰 적용시)으로 만나볼 수 있다.
권오범 축산유통과장은 “이번 소비촉진 특별할인 판매전을 통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쌀 농가에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 다양한 매체를 활용한 부안쌀 홍보와 쌀 소비 촉진 행사 등을 적극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군은 지난 7월 27일에도 공영홈쇼핑을 통해 부안쌀을 50분간 방송 판매한 결과, 56t(10kg+10kg 2,805개), 1억4천3백만원의 판매 실적을 거둔 바 있으며, 부안쌀은 옥션 외에도 부안군 직영 로컬푸드 쇼핑몰 ‘텃밭할매(www.텃밭할매.kr)’와 ‘우체국쇼핑몰’에서도 구입할 수 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