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창간호-전평기 남원시의장 축하 메시지
상태바
2022 창간호-전평기 남원시의장 축하 메시지
  • 양용복 기자
  • 승인 2022.08.04 18: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북연합신문의 창간 17주년을 맞이해, 깊은 감사와 축하의 말씀을 전합니다.
전북연합신문은 지역대표 언론으로서 도민의 목소리를 신속하게 전파하고 공정하게 전달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해왔습니다. 각계각층의 다양한 목소리를 올바르게 전달하기 위해 최선을 다해 오신 데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언론의 기본을 지키고 독자와 함께하는 신문으로서 자리매김해 온 지난 17년의 활동에 존경의 마음을 전합니다.

앞으로도 지역발전의 비전을 제시하는 참신한 보도를 바탕으로 지역민의 미래를 이끌어가는 매체로서의 열정을 펼쳐 주시기를 기대합니다. 그 열정으로, 지방자치의 현안과 가려진 삶의 현장을 조명하며 지역공동체를 풍성하게 만드는 역할을 이어나가 주시기 바랍니다.
우리 남원시의회는 지난달 4일 제9대 의회 전반기 원구성을 마쳤습니다. 앞으로도, 시민 여러분과 빈틈없이 소통하며 ‘시민과 소통하고 신뢰받는 의회’로서 시민의 발걸음에 힘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남원시의회의 의정활동에도 전북연합신문 독자들께서 끊임없는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다시 한번 전북연합신문 창간 17주년을 축하드리며, 전북연합신문이 공정하고 진실한 보도로 지역민에게 신뢰받고, 지역발전을 견인하는 언론으로 무궁히 발전하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