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게임과학고, 제57회 전국기능경기대회 게임개발직종 금메달 수상
상태바
한국게임과학고, 제57회 전국기능경기대회 게임개발직종 금메달 수상
  • 성영열 기자
  • 승인 2022.09.06 18: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용노동부와 경상남도, 경상남도 교육청이 공동 주최하고 국제기능올림픽대회 한국위원회와 경상남도 기능경기위원회가 주관하는 2022년도 제57회 전국기능경기대회의 게임개발직종에서 한국게임과학고등학교(교장 박병훈) 2학년 송정기 학생이 1위 금메달을 수상했다.
한국게임과학고는 게임개발, 그래픽디자인, 정보기술 3개 직종에 9명이 출전해 게임개발직종에서 금메달에 2학년 송정기, 장려상에 3학년 형승환, 2학년 이도현, 정보처리직종에서 장려상에 3학년 허종명, 총 4명의 학생이 수상의 명예를 안았다.

2020년 제55회 전국기능경기대회 게임개발직종에서 김태현 학생이 금메달을 획득하고 제57회 전국기능경기대회 게임개발직종에서 송정기 학생이 금메달을 획득함으로써 한국게임과학고등학교는 세계 최초 게임특성화 중등교육기관의 명성을 되찾게 됐다.
게임개발직종에서 금메달을 수상한 송정기 학생은 “앞으로 이 대회를 계기로 더 성장하고 인정받는 사람이 되고 싶다”고 소감을 전했다.
박병훈 교장은 “출전한 학생들의 피땀 어린 노력을 지켜보며 금메달 수상을 예견할 수 있었고, 앞으로도 한국게임과학고등학교는 컴퓨터게임개발과와 소셜미디어개발과에서 학생들의 실무능력 향상을 위해 교직원 모두 최선을 다해 교육하겠다”고 말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