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창군의회, 제292회 정례회 제2차 본회의 군정질문
상태바
고창군의회, 제292회 정례회 제2차 본회의 군정질문
  • 김종성 기자
  • 승인 2022.09.18 16: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창군의회(의장 임정호)는 지난 16일 고창군의회 본회의장에서 제292회 고창군의회 정례회 제2차 본회의를 열고, 집행부를 상대로 군정 전반에 대한 질문에 나섰다.
먼저 임종훈 의원은 ‘심원면 국민체육센터 철거와 관련한 향후대책 수립’, ‘부안면 복분자 유원지 활성화 방안 마련’을 촉구했다.

박성만 의원은 ‘산업단지 분양계획 및 입주기업 고용계획 현황’, ‘특색있는 시장길 개발로 골목상권 활성화 방안 마련’, ‘체육복지 증진 방안’, ‘고창읍 중장년층 회관 건립’에 대해 질문했다.
이어 이선덕 의원은 ‘농촌경관단지조성 및 주요관광지 연계 집중화 추진’, ‘학원농장 관광객 유출 방지대책’, ‘대규모 꽃 관광단지 조성’, ‘고창 대표음식 전문가 양성 및 교육장 마련’을 촉구했다.
오세환 의원은 ‘노을대교 4차선화 및 동학농민혁명 성지화사업 추진’, ‘대산면 외원교차로 주변도로 선형개량’, ‘대산면 상금리 돌맹마을 상수도 보급’, ‘석산개발 연장에 따른 공론화 추진’을 촉구했다.
끝으로 차남준 의원은 ‘공모사업 추진의 문제점과 체계적인 관리방안 마련’, ‘고창군 농촌 인력 수급문제’에 대해 질문했다.
임정호 의장은 “현장에서 들은 군민의 목소리를 의원들이 군정질문을 통해 전달한 것”이라며 “군민의 복지 증진과 고창군 발전을 위해 적극적이고 성의 있는 답변을 바란다”고 당부했다.
의원들의 군정질문에 대한 심덕섭 군수의 답변은 21일 제3차 본회의에서 진행된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