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립군산대, 제1기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서포터즈 평가회 진행
상태바
국립군산대, 제1기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서포터즈 평가회 진행
  • 송기문 기자
  • 승인 2022.11.15 16: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립군산대학교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는 지난 11일 제1기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서포터즈 평가회를 진행했다.
제1기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서포터즈 K-UNI+는 14명으로 구성되어 2022년 5월 9일부터 11월 8일까지 6개월 동안 군산대학교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와 청년고용정책 등의 홍보 활동을 수행했다.

특히, 매월 진로·취업관련 온라인 콘텐츠를 제작해 각종 SNS(유튜브,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에 게시함으로써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에 대한 학생들의 접근성을 높였고 각종 오프라인 행사에는 올 한해 약 900명을 대상으로 청년고용정책을 홍보하기도 했다.
이날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오정근 부센터장은 서포터즈에게 활동인증서를 수여하며 수료를 축하했다. 또한, 모니터링 기간 동안 적극적인 활동과 열정적인 태도로 탁월한 성과를 거둔 서포터즈 5명에게는 우수활동자상을 수여했다.
서포터즈들은 “다양한 행사를 기획 및 실행해 볼 수 있어서 좋았다”, “서포터즈 활동을 통해 많이 성장할 수 있었다”는 등의 소감을 전했다.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오정근 부센터장은 서포터즈 활동을 마무리 하며 “서포터즈 덕분에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를 효과적으로 홍보할 수 있었고, 재학생들과의 소통에 많은 도움을 얻을 수 있었다”며 “서포터즈로 활동하며 얻은 경험이 인생에 많은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