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원대, 항공관광학과 ‘제7회 항공 SMILE CONTEST 개최’
상태바
호원대, 항공관광학과 ‘제7회 항공 SMILE CONTEST 개최’
  • 송기문 기자
  • 승인 2022.11.30 18: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원대(총장 강희성) 항공관광학과가 지난달 29일 5동 대강당에서 ‘2022년 제7회 항공 SMILE CONTEST’를 개최했다.
SMILE CONTEST(스마일콘테스트)는 항공관광학과의 대표행사로 재학생들이 자유롭게 선정한 주제로 한국어 또는 외국어 스피치 대회를 중심으로 진행되며, 재학생들의 넘치는 끼와 열정을 다양한 퍼포먼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는 행사이다.

코로나19로 인해 2년 만에 개최된 제7회 SMILE CONTEST 1부에서는 강희성 총장의 격려사와 주요 보직교수 및 학과 교수들의 축사가 이어졌다.
또 재학생들의 학술제와 축하공연이 이어졌고, 2부에서는 재학생들이 다양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학과생활을 통해 성장된 재학생들의 모습을 보여줬다.
호원대학교 항공관광학과는 대형 항공사인 대한항공, 아시아나항공, 일본항공의 사무장 역임 및 대통령 전용기인 CODE1 승무원 역임, 최초 여성 교육교관 역임 등 교수진들의 풍부한 경력을 바탕으로 학생들에게 다양한 현장 실무경험을 쌓을 수 있도록 교육하고 있다.
강희성 총장은 “교수님들의 교육관 및 학생들을 위한 다양한 지도로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재학생들이 즐겁게 학교생활을 보낸 것 같다. 앞으로도 학생들의 꿈을 이룰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해주길 바란다”고 소감을 전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