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신년사 김광수 부안군의장
상태바
2023 신년사 김광수 부안군의장
  • 전북연합신문
  • 승인 2023.01.01 18: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존경하고 사랑하는 부안군민 여러분!
부안군의회 의장 김광수입니다.

2023년 계묘년(癸卯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계묘년 새해 밝고 희망찬 꿈과 미래를 위해 토끼처럼 껑충 힘차게 도약하시길 바라며 반드시 꿈을 이루는 보람찬 한 해, 기쁨과 행복이 가득한 신명나는 한 해가 되기를 축원 드립니다.
2022년 부안군의회는 제8대를 마무리하고 제9대를 힘차게 출발했습니다. 짧은 시간이었지만 군민들에게 의정에 대한 이해의 폭을 넓히고, 더 가까이에서 군민들의 목소리를 듣기 위해 현장 의정활동을 하는 등 부단히 노력했습니다. 조금의 성과는 얻었다고 자부합니다.
2023년 부안군의회는 여러분께서 주시는 희망의 기(氣)를 받아 새로운 변화와 개혁을 통해 경쟁력 있는 강한 부안을 만들고, 부안이 미래 100년 지속발전 가능한 도시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 할 것입니다.
또한 ‘군민의 뜻을 최우선으로, 군민에게 신뢰받는 선진의회’를 만들기 위해 군민의 소중한 뜻을 받들어 군민의 마음에 감동을 주는 참된 의회 상을 구현해 나가겠습니다. 올해에도 식지 않은 초심의 열정으로 영광과 발전을 위해 지혜와 역량을 발휘 혼신의 힘을 결집해 군민과 함께 부안 발전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군민 여러분의 따뜻한 관심과 배려에 항상 감사드리며 계묘년(癸卯年) 새해 새로운 용기와 도약을 위한 굳은 의지를 다져 보시기 바랍니다.
다시 한번 2023년 계묘년 군민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하고자 하는 일들 모두 이루시길 바라며, 항상 건강하고 가정에 행복이 충만하시기를 진심으로 기원 드립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