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주군 이희수 기획감사실장 정년퇴임식
상태바
완주군 이희수 기획감사실장 정년퇴임식
  • 성영열 기자
  • 승인 2023.01.01 19: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완주군 이희수 기획감사실장의 영예로운 정년퇴임식이 구랍 30일 호성동 참예우 3층 대회의실에서 열렸다.
이날 퇴임식에는 퇴직자 가족, 공무원, 전성수 전북연합신문사장, 안우연 효사랑실천 전북협의회장, 완주군의회 성중기 의원, 이순덕 의원, 김인철 이사 등 50여명이 참석해 감사패, 꽃다발 전달식과 함께 오랜 공직생활을 영예롭게 마무리하는 석별의 정을 나눴다.

이 실장은 30여년간 공무원으로 재직하면서 각종 현장의 최일선에서 맡은 바 직무에 최선을 다하며 남다른 사명감과 봉사 정신으로 국민의 안전을 지키는데 헌신 노력하는 등 평생을 행정에 몸담아왔다. 
평소 온화함과 친화력으로 존중하는 직장 분위기 형성에 힘써온 그는 오랜 실무경험을 바탕으로 직원들에게 신망이 높고 탁월한 업무 추진력으로 행정 및 현장 대응능력 등을 갖췄다는 평가를 받았다.
이날 이 실장에게는 효사랑 실천전북협의회 안우연 회장의 감사패, 전북연합신문 전성수 사장 감사패와 완주군 직원들의 마음을 담은 사랑패를 완주군의회 오인석 국장이 전달했다.
이 실장은 전북도청 근무를 시작으로 장수군, 완주군행정계 일자리 경제과, 예산팀장, 소통팀장, 행정팀장을 거쳐 동상면장 고산면장, 삼례읍장 등과 기획감사실장을 역임하고 퇴임했다.
이희수 실장은 퇴임사에서 “그동안 공무원으로 재직하는 동안 가족과 직원들 덕분에 잘 생활할 수 있었다”라고 말했다.
이어 “믿음직하고 든든한 선·후배들이 있어 걱정 없이 물러나 제2의 인생을 힘차게 출발하겠다”라고 작별 인사를 전했다.
이날 퇴임식은 효사랑실천 전북협의회와 전북연합신문사가 주최·주관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