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원시, 지역 도의원 초청 현안 간담회 개최
상태바
남원시, 지역 도의원 초청 현안 간담회 개최
  • 양용복 기자
  • 승인 2023.03.26 15: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원시는 24일 남원시청에서 도의원이 참석한 가운데 현안간담회를 개최하고 시정 주요현안과 내년도 주요사업의 도비확보를 위해 논의했다고 밝혔다.

 

 이날 간담회에는 최경식 시장과 이정린 도의회 부의장, 양해석 문화건설안전위 부위원장이 참석했으며, 시가 역점추진하고 있는 주요 현안사업과 시정 발전방향에 대한 의견을 공유하여 도의회와 남원시 간의 유기적인 협력체계를 구축하기 위해 마련됐다.

 

 최 시장은 ▲ 2차 균형발전 공공기관 남원 유치▲ 광역 생활폐기물 소각시설 설치사업▲ 공공산후조리원 건립 및 운영▲ 천연물 화이트바이오산업 생태환경 기반 조성▲ 함파우 아트밸리 파빌리온 프로젝트 등 시정 주요현안의 추진상황과 ▲ 2023 남원 FAI 월드 드론 레이싱 챔피언십 및 남원 국제 미래항공모빌리티·드론 레저 스포츠 엑스포 개최▲ 드론 레저 스포츠 스타디움 건립▲ 남원시립김병종미술관 수장고 증축 등 도비 확보사업에 대해 공유하며 달라진 남원의 모습을 위한 역점사업들이 활발히 추진될 수 있도록 각별한 관심과 협조를 요청했다.

 
 

 간담회에 참석한 의원들은 주요 사업들을 심도있게 논의하고 지역 현안 해결과 국?도비 확보를 위해 긴밀히 소통하기로 뜻을 함께 모았다.

 

 시는 앞으로도 도의원 및 도의회와 정기적인 현안간담회 개최를 통해 지역 현안에 대해 함께 고민하는 협력체계를 유지해 나갈 예정이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