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실군 오수라이온스클럽, 사랑의 식탁 설치 봉사
상태바
임실군 오수라이온스클럽, 사랑의 식탁 설치 봉사
  • 이기주 기자
  • 승인 2023.03.29 15: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실군 오수면 오수라이온스클럽(회장 이완구) 회원들이 지난 27일 오수면 인근 4개 면(삼계, 지사, 덕과, 산서)에 거주하는 독거어르신 30가구에 식탁 세트(700만원 상당)를 전달해 주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회원들은 오수면사무소 주차장에서 모여 식탁을 조립 후 대표로 오수면(면장 한경문)과 기탁 행사를 갖고 독거어르신 댁을 찾아가 설치해주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봉사활동으로 거동이 불편하여 식사하는 데 어려움이 있었던 어르신들에게 매일 편한 식사를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게 됐다.

 

 오수라이온스클럽은‘우리는 봉사한다’는 라이온스의 신조를 배경으로 해마다 지역에서 불우이웃돕기와 환경정화 운동 등 자발적이고 헌신적인 봉사활동을 추진해오고 있는 단체이다.

 

 올 1월 설 명절맞이 국토 대청소에도 참여하여 도로변 버려진 쓰레기를 수거함으로 고향을 찾는 귀성객들에게 큰 호응과 귀감이 되는 활동을 한 바 있으며, 앞으로도 지역과 어려운 이웃을 위한 따뜻한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완구 회장은“항상 이웃과 함께한다는 라이온스인의 마음가짐으로 봉사활동을 할 수 있어 감사하고, 이번 식탁 나눔이 어르신들에게 희망으로 전달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경문 오수면장은 “지역을 위해 지속적인 봉사의 손길을 멈추지 않는 오수라이온스클럽에 대해 감사의 뜻을 전하고, 이번 행사를 계기로 지역사회 나눔문화가 확산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