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창군, 8월9일까지 군민의 장 추천 접수
상태바
고창군, 8월9일까지 군민의 장 추천 접수
  • 김종성 기자
  • 승인 2023.07.10 14: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창군이 오는 8월9일까지 ‘2023 고창군 군민의 장 수상 후보자 및 명예군민증 수여 대상자’를 추천 접수한다고 10일 밝혔다.
고창군민의 장은 문화체육장, 공익장, 산업근로장, 애향장, 효행장 등 5개 부문에서 각 1명씩 선발한다.
추천대상은 고창군의 명예를 드높이고, 지역사회 안정과 발전에 크게 공헌한 군민이며, 고창군의회, 기관.사회단체장, 학교장, 군청 부서장, 읍.면장의 추천이 필요하다.
접수기간은 2023년 8월 9일까지이며, 추천서, 공적조서, 공적증명서 및 증빙자료, 명함판 사진 3매를 갖춰 고창군청 2층 행정지원과 또는 읍.면사무소에 방문 접수하면 된다.
접수가 완료되면 고창군 군민의 장 조례에 따라 오는 9월 고창군 군민의 장 심사위원회를 거쳐 최종 선발하게 되며 제62회 고창군민의 날 기념식에서 수상자에게 군민의 장증 및 메달을 수여할 계획이다.
또한, 고창군 명예군민증 추천대상은 군정발전에 공로가 현저한 외국인, 해외교포, 타 자치단체인사이며, 고창군의회, 기관.사회단체장, 학교장, 군청 부서장, 읍.면장의 추천이 필요하다.
접수기간은 2023년 8월 9일까지이며, 공적조서, 주민등록 초본, 가족관계등록부, 명함판 사진 1매를 갖춰 고창군청 2층 행정지원과 또는 읍.면사무소에 방문 접수하면 된다.
접수가 완료되면 고창군 명예군민증 수여 조례에 따라 고창군의회의 의결을 거쳐 최종 선정하여 제62회 고창군민의 날 기념식에서 수여자에게 고창군 명예군민증 및 기념품을 수여할 계획이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