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년김제 대시민 토론위원회 위원 공개 모집
상태바
백년김제 대시민 토론위원회 위원 공개 모집
  • 신은승 기자
  • 승인 2023.07.20 15: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제시(시장 정성주)는 내달 1일까지 시정 현안의 의견 수렴 및 정책 제안을 위한 ‘백년김제 대시민 토론위원회’위원을 공개 모집한다고 밝혔다.
시에 따르면 모집 분야는 ▲미래·비전 ▲교육·문화 ▲관광·경제 ▲보건·복지 ▲도시·환경 ▲건설·교통 ▲농·축산업 등이다. 각 분야에 경험과 활동 경력이 풍부한 민간위원 10명을 모집한다. 공고일 기준 김제시에 주소를 두고 거주하는 자 중 김제시 시정현안에 대한 발전방향을 적극적으로 제시하고 참여할 수 있는 시민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위원으로 위촉되면 위촉일로부터 2년간 활동하게 되며 위원은 각계각층의 의견수렴을 통한 지역사회의 화합을 꾀하는 동시에 시정 현안 과제, 쟁점 사항 등의 해소방안을 제시하는 역할을 하게 된다.
모집개요, 제출서류 등 신청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시 홈페이지 고시/공고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접수는 시청 총무과에 방문 제출하거나 이메일을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문의사항은 총무과(063-540-3988)로 문의하면 된다.
정성주 김제시장은 “백년김제 대시민 토론위원회에서 시민 생활과 밀접하게 관련이 있는 시정 현안, 쟁점사항 등 해소를 위해 목소리를 내어 줄 분들의 참여를 부탁드린다”라며 “각계각층의 의견수렴을 통해 시민이 현실적으로 공감할 수 있는 정책이 실현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