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의료원, 호흡기내과 전문의 최영인 교수 영입
상태바
군산의료원, 호흡기내과 전문의 최영인 교수 영입
  • 송기문 기자
  • 승인 2023.09.04 18: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군산의료원(원장 조준필)이 호흡기내과 전문의 최영인 교수를 새로 영입하여 9월 1일부터 본격적인 진료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이번 영입으로 2022년 1월부터 오랜기간 공석이었던 호흡기내과의 의료공백 해소는 물론, 대학병원 근무와 임상경험이 풍부한 전문의의 영입으로 환자들에게 더욱더 질 높은 양질의 의료서비스 제공을 충족시키고자 한다.

 

최 과장은 아주대학교 의과대학을 졸업하고 아주대학교병원 수련의 및 내과전공의 수료 후, 아주대학교병원 내과 입원전담 전문의, 순천 성가롤로병원 호흡기내과 과장 등을 역임했다.

 

진료 전문분야는 폐렴, 만성폐쇄성폐질환, 천식, 폐결핵 등으로 적절한 치료를 환자들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군산의료원은 외래진료와 입원치료는 물론 간호·간병 통합서비스 병동, 말기암환자를 위한 호스피스 나눔병동, 혈관· 관상동맥 조영술 시행, 응급의료센터, 건강증진센터, 장례식장 등 각종 의료서비스 기능을 운영하여 지역주민들에게 더 나은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최영인 내과과장은 “ 그 동안의 임상 경험을 바탕으로 환자들에게 최상의 의료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조준필 원장은 “우수 의료진을 지속적으로 영입함으로 진료에 공백이 없게 하고 의료 품질을 높여 환자들이 불편함 없이 진료를 받을 수 있게 하겠다”며 “지역책임의료기관으로서 중추적 역할을 충실히 수행하여 지역주민의 생명과 삶을 안전하게 지키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