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안축구동호회 ‘2023 진안홍삼축제 성공 기원’
상태바
진안축구동호회 ‘2023 진안홍삼축제 성공 기원’
  • 조민상 기자
  • 승인 2023.09.13 18: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안군 축구동호인들이 2023 진안홍삼축제의 성공 개최를 기원하는 친선경기 를 가졌다.
 
진안군청소년축구동호회, 진안FC, 진안미르FC 소속 동호인 50여 명은 12일 오후 진안공설운동장에서 동호인간 화합과 10여 일 앞으로 다가온 진안홍삼축제의 성공적인 개최를 기원하는 친선경기를 진행했다.
 
3개 팀이 참여한 이날 경기는 오후 7시부터 9시까지 토너먼트 방식으로 진행됐다. 진안군청팀과 진안FC팀의 첫 경기는 3대 1로 진안군청팀이 승리했다. 두 번째 경기는 치열한 접전 끝에 진안FC팀과 진안미르팀의 경기에서 진안미르팀승리로 끝났다.
 
경기가 끝난 후 3개 팀 동호인들은 모두 한자리에 모여‘2023 진안홍삼축제 성공 개최를 기원합니다!’라고 적힌 플래카드를 들고 축제의 성공을 기원했다.
 
특히 회원들은 오는 22일부터 24일까지 3일간 마이산 북부 일원에서 개최되는 이번 축제에 가족과 함께 적극 참여 할 것을 다짐했다.
 
전춘성 군수는“진안군 대표축제에 관심을 가져주시고 협조해주시는 축구동호인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전통과 현대가 공존하고 볼거리, 먹거리, 즐길거리가 다양한 진안홍삼축제를 주민들과 함께 성공적으로 치러내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진안홍삼축제는‘홍삼과 진안문화유산’을 주제로 어린아이부터 성인까지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기대감을 주고 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