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만금 산업단지 지어 주세요
상태바
새만금 산업단지 지어 주세요
  • 고병만 기자
  • 승인 2011.06.30 15: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농어촌공사 새만금경제자유구역사업단(단장 안치호)이 국내외 투자자들의 관심을 유도하고 투자유치를 확대하기 위해 새만금 산업단지의 개발목표와 비전을 담은 브랜드 네이밍을 공모한다.

새만금경제단 관계자는 “새만금산업단지 조성공사가 속도를 내며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고, 산업단지 분양이 본격화 되는 시점에서 새만금산업단지의 이미지를 고객들에게 효과적으로 포지셔닝 할 수 있는 새로운 이름을 짓기 위해 브랜드 네이밍 공모를 진행중”이라고 밝혔다.

이번 공모를 통해 새만금 산업단지 브랜드 네이밍이 선정되면 국내외 홍보활동에 통합적으로 활용 할 수 있어 새만금 산업단지만의 아이덴티티(Identity)를 가진 차별화된 이미지를 구축할 수 있고, 산업단지 인지도 제고에도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새만금경제단은 응모작에 대해 적합성, 독창성, 명료성, 친근성 등 4개 항목으로 나눠 3차에 걸쳐 심사를 진행하고, 공모 당선작에 대해서는 대상 1명 150만원, 금상 1명 70만원, 우수상 2명 각 30만원씩의 포상금을 지급할 예정이다.

공모기간은 6월 20일부터 7월 15일까지 이며, 응모를 희망하는 사람은 e-mail (jujuwh@ekr.or.kr)과 우편을 통해 접수할 수 있고, 8월 10일 당선작을 최종선정 발표할 예정이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한국농어촌공사 홈페이지(http://www.ekr.or.kr) 공지사항을 참고하면 된다./군산=고병만기자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