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 주력산업 일자리 매칭데이 개최
상태바
군산 주력산업 일자리 매칭데이 개최
  • 송기문 기자
  • 승인 2023.10.16 19: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군산시는 16일 전북조선업도약센터가 군산고용복지플러스센터, 일자리정보센터와 협력해 군산지역 기업체와 도내·외 구직자 취업연계를 위한 ‘군산 주력산업 일자리 매칭데이’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매칭데이는 오는 27일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군산에이본호텔 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된다.

 

이날 군산지역 새만금산단 등 입주(예정) 이차전지 기업체 성일하이텍(주), 에스이머티리얼즈(주), 이피캠텍(주), ㈜제이아이테크, ㈜지엘켐, 제일폴리캠(주)와 군산지역 주력산업 기업체 ㈜대두식품 등 총 13개사 직·간접 참여를 통해 직원을 채용할 계획이다.

 

또, 전북조선업도약센터는 면접 전 구직자의 기업에 대한 충분한 이해와 취업역량 강화를 돕기위한 취업캠프 운영(23일)으로 채용기업에 대한 설명회 및 면접교육, 입사지원서 작성 및 사진촬영도 지원할 계획이다.

 

채용기업 및 행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전북조선업도약센터 홈페이지 공지사항 및 채용정보(http://www.jumpjbjob.or.kr)를 참고하면 된다.

 

시 관계자는 “이번 ‘군산 주력산업 일자리 매칭데이’를 통해 군산지역 주력산업 기업체의 인력난 개선과 도내·외 구직자의 성공적 취업을 바란다”며 “취업캠프와 매칭데이에 참여를 희망하는 구직자는 전북조선업도약센터(군산고용복지+센터 별관 3층)로 방문하거나 워크넷, 사람인, 이메일(jumpjbjob@naver.com) 이력서 접수 및 전화☎ 063-450-1315~7)를 통해 사전접수를 받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사전접수자가 아니더라도 행사 당일 이력서를 지참하여 참여가 가능하다”고 덧붙였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