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참예우 한우소비 촉진 및 축산농가 돕기
상태바
NH참예우 한우소비 촉진 및 축산농가 돕기
  • 서윤배 기자
  • 승인 2011.07.06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NH참예우 소비자 초청 팜스테이 행사

NH참예우(대표이사 김갑균)가 한우고기 가격하락과 FTA 발효에 따른 축산농가의 어려움을 덜어주기 위해 대도시 소비자를 초청하고 한우소비 촉진활동에 나섰다.

전북 대표한우브랜드 NH참예우는 6일 농촌사랑봉사단 회원 60여명을 초청, 임실지역에서 ‘참예우 소비자초청 팜스테이’ 행사를 가졌다.

이번 행사는 최근 한우가격 하락과 FTA 발효에 따른 축산농가의 어려운 실정을 알리기 위해 주부들을 대상으로 참예우가 생산되는 사육현장 및 지역명소 소개, 청정이미지 등 친환경 축산 홍보강화를 위해 마련됐다.

소비자들은 임실지역 명소를 탐방하고 임실축협 생축장 및 사료공장을 찾아 고품질의 참예우 한우를 생산하고 있는 현장을 직접 체험하고 며 임실 축협이 운영하는 한우프라자를 찾아 구매하는 등 농가에게 도움을 줬다.

임실축협 전상두 조합장은 “참예우 생산농가는 깨끗한 자연과 쾌적한 환경에서 참예우를 생산하고 있고 소비자들이 믿고 먹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말했다.

참예우 조합공동사업법인 김갑균 대표는 “참예우는 도민들에게 최고의 한우를 공급하기 위해 로하스인증, 아름다운농장 가꾸기, 무항생제 인증 추진 등 친환경 한우를 생산하기 위한 노력을 다하고 있다”며 “소비자초청 팜스테이를 지속적으로 추진해 브랜드의 경쟁력을 높여나가겠다”고 강조했다./서윤배 기자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