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산 오산면 지사협 ‘사랑·나눔 일일찻집’
상태바
익산 오산면 지사협 ‘사랑·나눔 일일찻집’
  • 문공주 기자
  • 승인 2023.12.06 18: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익산 오산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송지영, 김삼여)는 6일 오산면 소재 오산늘찬문화복지센터에서‘사랑과 나눔의 일일찻집’을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연말 연시 어려운 이웃돕기 기금 모금을 위해 마련됐다.

오산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을 비롯해 지역내 20여개 기관·단체 및 지역주민이 동참한 가운데 협의체 위원들은 차, 떡, 커피 등 주문 접수 및 서빙, 생활용품(수제 친환경 비누) 판매 활동을 펼쳤다.
또한 오산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의 활동 내용과 역할 등을 홍보하는 시간도 함께 가졌다.
이번 행사로 마련된 수익금은 전액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오산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복지허브화 사업에 기탁돼 관내 취약계층 지원에 사용될 예정이다.
김삼여 민간위원장은 “처음으로 진행하는 일일찻집에 서툴고 어려움도 많았지만 기쁜 마음으로 적극적으로 참여해주신 지사협 위원님들과 행사에 도움 주신 각 기관·단체 및 주민들에게 감사드린다. 여러분 덕분에 성공적으로 행사를 마무리 할 수 있었다”라고 말했다.
송지영 오산면장은 “모두가 힘들고 바쁜 중에서도 기금 마련 일일찻집 행사에 동참해 주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복지 증진을 통해 어렵고 소외된 이웃들에게 희망을 줄 수 있는 오산면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