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신년사 전 분야 군민 삶의 질 향상 상생의회 구현
상태바
2024 신년사 전 분야 군민 삶의 질 향상 상생의회 구현
  • 전북연합신문
  • 승인 2024.01.01 15: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정복 장수군의장

 

존경하는 군민 여러분! 새로운 희망과 기대 속에 2024년 갑진년(甲辰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해를 맞아 군민 여러분 한 분 한 분의 가정에 기쁨과 웃음만이 가득하기를 소망합니다.

지난 해에는 대내외적으로 많은 어려움이 있었습니다.
코로나 이후 국제정세 악화와 고금리, 고물가가 지속돼 서민들의 삶을 더욱 힘들게 만들었습니다.
또한 장수군은 계속되는 인구 유출과 출산율 감소로 지방소멸 위기에 직면했습니다.
이러한 어려운 상황에서 군민 여러분의 응원과 지지로 제9대 장수군의회가 출범한 만큼 2023년은 한해는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최선을 다해 의정 활동을 펼쳤습니다.
앞으로도 장수군의 발전을 위하여 군민 여러분과 함께 고민하고 집행부와 유기적인 협조를 통해 군민의 목소리를 군정에 반영할 수 있도록 더 바쁘게 뛰겠습니다.
작년의 부족했던 부분을 보완하고 부단히 노력하여 장수군의 경제 활성화, 관광 활성화, 복리 증진, 농가 소득 증대, 인구 유입 등 모든 분야에 걸쳐 군민의 삶의 질이 향상될 수 있도록 힘쓰겠으며 ‘군민과 공감하고 함께하는 상생의회’를 구현해 나가겠습니다.
사랑하는 군민 여러분! 힘든 일은 2023년과 함께 떠나보내고, 2024년에는 그동안 열심히 준비하신 모든 일들이 끊임없이 전진하는 푸른 용처럼 하시는 일마다 승승장구하시길 기원합니다.
새해에도 장수군 의회에 깊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리며, 항상 건강과 행복이 함께하시길 빌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