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창경찰 업무유공자 표창·313기 신임경찰관 전입
상태바
고창경찰 업무유공자 표창·313기 신임경찰관 전입
  • 김종성 기자
  • 승인 2024.01.08 15: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창경찰서(서장 이석현)가 8일 23년 4/4분기 ‘자랑스러운 고창경찰’로 선발된 행정서기 강하영·경위 김태훈에게 표창을 수여하고 313기 신임경찰관에 대한 전입 환영 간담회를 개최했다. 
교통관리계 강하영 행정서기는 모양성제·고인돌마라톤 대회 등 지역행사 교통관리계획 수립, 어린이 통학버스 100대 등록·관리 및 점검, 교통약자 대상 교통사고 예방 홍보 및 캠페인, 언론보도 50회 등 안전한 사회를 구현하는데 기여한 유공자다.

또한, 성송파출소 김태훈 경위는 고창경찰서 직장협의회 회장으로 활동하며 정관 및 운영세칙 개정, 직원들의 의견을 수용하여 총 19건의 안건을 제안하는 등 조직활성화 및 근무환경 개선에 기여한 공로가 인정됐다.
이어서 제313기 순경 유서준, 순경 이선아(모양지구대), 순경 손유민(해리파출소)에게 환영과 부임을 축하하는 격려의 메시지를 전달했다. 
신임경찰관 3명은 공채시험에 합격한 후 중앙경찰학교에서의 38주 교육과정 중 향후 8주간의 현장실습으로 경찰서(1주)와 발령받은 파출소(7주)에서 현장경찰관들과 함께 주·야간 근무를 하며 현장적응 임무를 수행하게 된다.
이석현 서장은 “자랑스러운 고창경찰로 선정돼 축하하며 각자 자기 업무를 충실히 이행해줘서 감사하다. 신임경찰관은 경찰의 기본업무에 열중하고 초임경찰관으로서 초심을 잃지 않는 고창경찰이 돼 줄 것”을 당부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