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받은 사랑 돌려드려요” 아이들 위해 온정 나눔 실천
상태바
“받은 사랑 돌려드려요” 아이들 위해 온정 나눔 실천
  • 송기문 기자
  • 승인 2024.02.06 18: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굿네이버스 전북북부지부, 온리원카페에 좋은이웃가게 현판 전달

 

6일 굿네이버스 전북북부지부(지부장 조현경)는 온리원카페(사장 박성광)와 함께 좋은이웃가게 현판 전달식을 진행했다.
온리원 카페는 이번 좋은이웃 캠페인에 참여해 매장 수익금의 일부를 국내아동권리보호사업을 위해 후원하게 됐다.
좋은이웃가게는 지구촌 아이들이 행복한 미래를 꿈꿀 수 있도록 매장의 수익금 일부를 기부하거나 정기후원에 참여하는 굿네이버스 나눔 캠페인으로, 소상공인을 포함해 프랜차이즈, 학원, 병원 등 나눔에 참여하고 싶은 마음만 있다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온리원 카페는 군산시 나운동에 위치한 카페로 음료 외 케이크, 크로플 등 다양한 디저트를 함께 판매하고 있다. 또한 이번 참여는 ‘박성광온리원태권도’와 함께한 캠페인 이후 두 번째로 참여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조현경 지부장은 “군산 지역 내 아동, 청소년에게 관심 가져주시고, 두 번째로 나눔 실천을 다짐해 주신 온리원 카페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며 “지역사회 내 선한 영향력을 펼쳐갈 수 있도록 더욱 앞장 서겠다”고 전했다.
박성광 사장은 “작은 나눔이지만, 실천이 중요하고 지역 내 아동이 건강하게 생활하기 위해선 작은 변화가 필요하다고 생각해 참여하고 있다”라며 “이번 기회에 지역사회 내 다양한 매장에서도 많은 관심을 가지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군산지역 내 굿네이버스 좋은이웃가게 동참을 희망하는 매장은 굿네이버스 전북북부지부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