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주군의회, 설 명절 맞아 관내 사회복지시설 위문 방문
상태바
완주군의회, 설 명절 맞아 관내 사회복지시설 위문 방문
  • 성영열 기자
  • 승인 2024.02.07 16: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완주군의회(의장 서남용)는 지난 6일 설 명절을 앞두고 관내 사회복지시설 6곳을 찾아 위문품을 전달하며 이웃사랑을 실천했다.  
따뜻한 지역사회를 만들기 위해 마련된 이번 위문 방문은 서남용 의장을 비롯해 10명의 의원 전원이 참석한 가운데 지역 사회복지시설을 찾아 위문품을 전달하고 시설 관계자들을 격려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서남용 위장을 비롯한 의원들은 ▲용진노인복지센터 ▲소양 예수재활원 ▲삼례 행복한집 ▲삼례 완주지역자활센터 나누는사람들 ▲봉동 다함께노인 주간보호센터 ▲고산 푸른학교를 차례로 방문해 준비한 각종 생활용품을 전달하고 온정을 나눴다.
또한 참석자들은 노인요양시설, 재활센터 등 이용자들이 시설 이용에 있어서 어려운 점은 없는지 꼼꼼히 살펴본 후 시설 관계자 및 종사자들의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노고를 격려했다.
앞서 서남용 의장을 비롯한 의원들은 지난 3일과 4일 양일간에 걸쳐 관내 전통시장을 찾아 지역 농산품을 구입하는 장보기 행사를 실시했다. 이날 참석자들은 경기침체, 물가 상승으로 어려움을 겪는 시장 상인들을 격려하고 장보러 나온 군민·상인들의 다양한 의견을 청취하며 민생 현장 경기를 점검했다.
서남용 의장은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불구하고 묵묵히 봉사하시는 복지시설 종사자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면서 “완주군의회는 주변의 소외되고 어려운 이웃에 대한 관심을 갖고, 이들을 위한 지원 방안을 모색하는 등 모두가 행복한 지역사회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완주군의회는 매년 명절마다 지역 사회복지시설을 찾아 위문품을 전달하며 따뜻한 지역사회를 만들기 위해 앞장서고 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