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제시 여성회관 교육생모집 이달 23일까지
상태바
김제시 여성회관 교육생모집 이달 23일까지
  • 신은승 기자
  • 승인 2012.03.13 15: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체자가치유, 밑반찬요리, 현장조사전문가반 등 31개 분야
김제시 여성회관에서는 새봄맞이 여성교육 프로그램 수강생을 모집한다.

여성의 친목과 능력개발을 위한 다양하고 재미있는 프로그램으로 31개 과목을
내달 2일부터 개강해 3개월간 운영한다.


이번 과정에는 취업을 원하는 경력단절여성에게 새로운 기회의 힘을 북돋아 줄수 있도록 현장조사전문가, 한식조리사 및 제과 제빵사 자격증반을 운영한다.

신체자가 치유반을 신설하여 자신의 몸을 스스로 건강하게 회복할 수 있는 방법과
몸에 맞는 운동법을 제시하여 평소 허리나 관절 등 몸이 불편한 사람들에게 건강하고 활기 있는 몸을 되찾아 줄 수 있는 희소식을 전해 주게 됐다.

또한 바쁜 일상속에서 외식이나 패스트푸드를 많이 접하게 되는 현시대에 보관이 용이하며 맛 좋고 건강에 좋아서 주부들의 반찬걱정을 덜어줄 수 있는 우리고유의 전통건강요리인 밑반찬 요리반을 신설했다.
시 거주 18세 이상 여성은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며 3월14일부터 23일까지 김제시 여성회관 사무실에 접수하면 되고 기타 문의사항은 063-540-4116로 문의하면 된다.

선착순 접수여서 인기과목은 조기에 마감될 수 있으므로 늦지 않게 접수해야한다.
김제시 여성회관 에서는 수강생들이 수강하는 동안 안심하고 맡길 수 있도록 만2세부터 취학 전 아동에 대해서 놀이방을 운영하고 있다.

김제시(시장 이 건식)에서는 “여성회관이 여성들의 친목과 능력개발의 장으로서 여성의 복지와 행복을 위한 자리매김의 역할을 다할 수 있도록 항상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김제=신은승 기자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