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대, 국내 리더 기업 초청 간담회 개최
상태바
전북대, 국내 리더 기업 초청 간담회 개최
  • 윤복진 기자
  • 승인 2013.02.18 17: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북대 졸업생들을 관심 있게 지켜봐주시고 기업 발전에 일익을 담당할 수 있도록 기회를 주십시오.”
전북대학교(총장 서거석)가 대학의 경쟁력과 졸업생들의 우수성을 적극적으로 알리기 위해 국내 리더기업을 초청, 간담회를 열어 기업 관계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전북대는 18일 오후 5시 서울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국내 200대 주요기업 인사담당자들을 초청해 ‘제3회 리더기업 초청간담회’를 열었다.
대학이 기업 인사책임자를 직접 초청해 여는 이같은 간담회는 매우 이례적인 것으로 전북대의 높아진 위상과 졸업생들의 우수성을 널리 알려 학생들에게 더 많은 취업 기회를 제공하기 위한 것.
이를 통해 대학의 이미지를 제고하고 졸업생들의 평판도를 획기적으로 높이며, 산학협력 활성화까지 모색하기 위해 개최되고 있다.
유태평양의 판소리 공연으로 문을 연 이날 행사에서는 전북대 최근 주요 성과와 학생들의 우수 경쟁력 등에 대한 설명, 홍보영상 상영이 이어졌고, 기업 경영에 필요한 특강도 이어져 유익한 시간이 됐다.
정항근 부총장은 “전북대는 세계대학평가 국내 종합대학 6위, 연구 질적 수준을 가늠할 수 있는 라이덴 랭킹에서는 국내 종합대학 3위의 성적을 거두는 등 한국을 대표하는 명문대학”이라며 “졸업생 또한 인성이나 업무 능력면에서 우수성을 인정받고 있는 만큼 우리 졸업생들을 관심 있게 지켜봐주시고 기회를 열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주요기사